2017 2017-08-06T14:03:13+00:00

SEMAS는 직원들의 오랜 기술적 경험으로 불량제품에 대한 정확한 처리가 가능하고,
제조사에 빠른 Feedback을 제공하여 리콜 및 품질개선에 관한 업무를 돕습니다.
그리고 모든 직원들에 대한 신속하고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기업의 자원과 역량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Service

S & J

(주)에스엔제이

snj.co.kr

HARMAN

하만 오디오

www.harmansvc.co.kr

QSENN

(주)큐센

www.qsenn.co.kr

택배주소 | 우편번호 16521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중부대로 448번길 97(원천동) 삼성테크노파크 502호

Contact

SEMAS 서비스에 대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애프터서비스에 관하여 궁금하거나 각종 도움이 필요하시면 지금 저희에게 연락 주십시오.
신속하고 정확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SEMAS

기억장치 애프터서비스 전문 기업

2000년에 설립된 SEMAS는 컴퓨터 주변기기 중에서 기억장치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전문 기업입니다.

전자제품의 고객 서비스는 그 제품의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십여 년 전에는 불량 부품을 찾아 고쳐 주는 수리였다면, 지금은 인건비 상승, 再제조 산업 발전 등의 이유로 신제품 또는 리퍼제품(Refurbished)으로 교환(Swap)하거나, Part 또는 Assembly를 교체하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SEMAS도 시대의 변화에 따라 서비스의 행태가 변화했습니다.
SEMAS는 직원들의 오랜 기술적 경험으로 불량제품에 대한 정확한 처리가 가능하고, 제조사에 빠른 Feedback을 제공하여 R&D, 리콜 및 품질개선에 관한 업무를 돕습니다. 그리고 모든 직원들에 대한 신속하고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기업의 자원과 역량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SEMAS는 협력사의 효율적인 업무수행과 고객감동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시머스전자는 지난 10년간 오직 기억장치 부분의 애프터서비스만 담당하여 왔습니다. 기억장치도 기대가 변함에 따라 FDD부터 시작하여 현재 SSD까지 변화하고 있지만 당사는 그 흐름에 맞춰 적절히 대응하며 협력사의 요청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오랜 경험을 통해서 과거의 구형 HDD는 물론 현재 출시되고 있는 Hybrid HDD까지 소화해 낼 수 있는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억장치 전문 A/S 업체
풍부한 물량 재고를 보유하여 즉각적인 SWA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불량 제품에 대한 즉각적인 분류를 통해 리퍼비시 제품 또는 수리를 통해 양품으로 처리하는데 이 과정이 매우 빠르고 간단하여 고객에게 빠른 리드타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리드타임의 절감
당사의 직원들은 맡은 업무에 대한 정확하고 신속한 처리는 물론, 고객대응에서도 타사에서 제공할 수 없는 전문성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애프터서비스를 하면서 얻어지는 제품의 불량이나 개선점에 대한 정보를 바로 협력사의 연구개발팀으로 제공함으로 인하여 초기불량품을 신속하게 처리하여 리콜을 할 수 있으며 제품의 성능 개선에 대한 의견을 취합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신속한 피드백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